본문 바로가기

__mytop

치질은 베는 것이 좋습니까

확인하기

치질의 재발을 피하려면 수술 후 좋은 식단과 배변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다. 이번 치질 건강정보 또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, 치질은 베는 것이 좋습니까, 안 베는 것이 좋습니까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 

알아보자 :: 치질은  

치질은 베는 것이 좋습니까, 안 베는 것이 좋습니까

 

속담에 열 명에는 아홉 개의 치질이 있다고 하다.

 

치질은 발병률이 가장 높은 항문장 질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.

 

치질 환자의 경우 항문 통증과 변비가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으며 심한 경우 항문 출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적시에 약물 치료를 받아야 하다.

 

●  그럼 치질은 베는 게 좋을까요, 안 베는 게 좋을까요?

 

 

치질을 잘랐는지 안 잘랐는지 

 

●  치질을 잘라야 하는지 여부는 일률적으로 말할 수 없다.

 

●  적시에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으며, 의사는 환자의 치질에 따라 적절한 치료법을 선택할 것이다.

 

●  일반적으로 무증상 치질은 치료가 필요하지 않으며 매일 식단에 주의하면 된다.

 

●  증상성 치질은 일반적으로 보존적 치료를 받는데 보존적 치료의 효과가 좋지 않으면 상태가 계속 악화되고 심각한 탈수 또는 혈변이 발생하다.

 

●  심지어 빈혈이 나타나 생활과 업무에 악영향을 미치므로 수술을 통해 치질을 제거할 수 있다.

 

 

●  치질 진단을 받은 후 외치질, 외치질 페이스트 등과 같은 외용 약물로 치료하면 환자의 임상 증상을 완화할 수 있다.

 

●  좌욕으로 치료할 수 있으며 한약 좌욕은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통증을 완화하며 조직의 부종을 줄이고 환자의 임상 증상을 완화할 수 있다.

 

●  위에서 언급한 보존적 치료가 효과가 없고 치질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수술적 치료가 권장된다.

 

●  수술은 치질을 완전히 치료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외치질을 제거하고 내치질을 감싸준다.

 

●  치료 기간 동안 환자는 식단에 주의를 기울이고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지 않으며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더 많이 섭취해야 하다.

 

 

소개드린 글은 치질은 베는 것이 좋습니까, 안 베는 것이 좋습니까 입니다. 상기 내용이 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