벼룩을 제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알아보시겠습니다.
행복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즐거움과 만족감에서 비롯됩니다.
알아보자 :: 벼룩을 제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
벼룩을 제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
▷ 벼룩은 흡혈류 외 기생충의 일종으로 털이 긴 동물의 체표면에 축적되는 경우가 많으며 암수 모두 흡혈이 가능하며 일부 벼룩은 동물과 밀접한 접촉을 통해 인체 표면으로 옮겨지며 흡혈 후 피부 구진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일부는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먼저 가축과 애완동물의 청결을 보장해야 하다.
벼룩 가는 가장 쉬운 방법
▷ 집에 벼룩이 발견되면 임상적으로 먼저 집에 있는 이불, 요, 베갯잇, 이불커버, 이불커버를 깨끗이 세탁하고, 고양이, 강아지, 햄스터 등 작은 동물을 키우는지, 만약 이 작은 동물이 있다면 이 동물들도 소독과 살충을 철저히 해야 하다.
▷ 둘째, 벼룩의 번식과 번식을 방지하기 위해 집에 살충제를 살포할 수 있다.
▷ 몸에 벼룩이 있으면 반드시 옷, 침대 시트, 이불, 수건 등 접촉하는 물건을 고온에서 철저히 끓여 벌레를 죽이거나 햇빛에 노출시켜 벌레를 죽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2 3번 정도 필요하다.
▷ 목욕을 철저히 하고 몸의 알은 뜨거운 물로 깨끗이 제거하다.
▷ 몸에 벼룩이 있는 것은 대부분 위생이 제대로 되지 않아 생기거나 집에 벼룩이 들어서 생기는 것이다.
▷ 따라서 몸에 있는 벼룩뿐만 아니라 집안의 벌레도 깨끗이 제거해야 하다.
▷ 집 구석에 벼룩 치료용 가루약을 뿌릴 수 있으며 동시에 집에서는 가능한 한 위생적으로 유지하고 환기를 위해 창문을 자주 열 수 있다.
벼룩에 물렸을때 필 참고
▷ 1. 즉시 옷을 갈아입고 물에 담가둡니다(물에는 옷이 없는 것이 좋다.
▷ 벼룩이 물을 가장 무서워하므로 벼룩이 익사하여 다시 물리지 않도록 합니다).
▷ 2. 물린 곳에 리디아 에센셜 오일을 바르면 가려움증을 가라앉히고 흉터를 없앨 수 있다.
▷ 리디아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병뚜껑을 열고 소량의 에센셜 오일을 상처 부위에 골고루 바르고 하루 간격으로 순환하여 바르면 3일 만에 부기가 가라앉고 일주일 만에 흉터가 없어진다.
▷ 3. 육신지간지꽃이슬을 뿌린 후 불소초산간편크림을 바르실 수도 있다.
▷ 4. 비누를 발라 가려움을 멎게 하다.
▷ 벼룩이 물면 벼룩의 입에서 유기산인 개미산이 분비되는데, 이 물질은 근육통을 유발할 수 있다.
▷ 비누에는 가수분해 후 알칼리성인 고급 지방산 나트륨염이 포함되어 있어 통증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.
▷ 벼룩을 가는 가장 쉬운 방법에 대한 관리 치료 방법 이였다.
▷ 더 건강하시고요 이번 내용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긍정적인 마음을 갖는 것은 삶의 기회를 증가시킵니다.
정리드린 내용은 벼룩을 제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입니다. 부디 좋은 내용이 되었길바랍니다.